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 다저스 에인절스 류현진 오타니 중계 2019년 6월 11일
    카테고리 없음 2019. 6. 10. 19:23

     

    LA다저스 에인절스 류현진 오타니 중계

    2019년 6월 11일 la다저스와 에인절스는 올시즌 첫 인터리그 경기를 치릅니다. 다저스 선발 류현진과 에인절스 오타니 선수의 만남으로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la다저스 에인절스 류현진 오타니 중계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 다저스 류현진 선수는 시즌 13번째 선발 등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시간 2019년 6월 11일 오전 11시 7분에 열리는 에인절스와의 2연전 1차전에 나설 예정인데요. 에인절스 소속인 일본의 야구 천재 오타니와 야구 한일전을 펼칠 전망입니다. 

     

    2019년 6월 11일 LA다저스 에인절스 중계

    2019년 6월 11일 다저스 에인절스 류현진 오타니 중계는 지상파 MBC, 케이블방송 MBC스포츠플러스에서 TV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MBC온에어 앱, 엠스플뉴스 앱, 아프리카tv스포츠, 네이버스포츠, 메이저리그생중계, 류현진경기중계 사이트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저스 류현진은 2019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최고의 투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야구 한일 대결의 상대인 오타니 쇼헤이 선수는 일본이 자랑하는 야구 천재 인데요. 

     

    오타니는 일본프로야구에서 뛰어난 성적을 내고 2018년 메이저리그에 진출했습니다. 투수와 타자 겸업으로 이도류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2018년 메이저리그 아메리칸리그 신인왕에 오른바 있습니다.

     

    류현진과 오타니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소속이고 에인절스는 아메리칸리그 소속이기 때문에 두 팀이 자주 만날일은 없는데요. 류현진은 2018시즌 부상으로 인해 에인절스전에 한번도 등판하지 않았고 오타니 역시 투수로는 다저스전에 등판한 적이 없습니다. 타자로 나섰던 오타니의 다저스 상대 성적은 10타수 2안타 1홈런 1타점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오타니는 지난해 팔꿈치 수술을 받은 후 올 시즌에는 타자로만 경기에 나서고 있습니다. 2019시즌 오타니 쇼헤이의 타자 성적은 타율 2할4푼8리 6홈런 22타점을 기록중입니다. 

     

    LA 에인절스는 오타니 뿐만아니라 투라웃, 라 스텔라, 푸홀스 등 강타자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특히 트라웃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최고 거포 타자입니다. 아메리칸리그 최우수선수를 두번이나 차지하였고 타율, 출루율, 장타율 모두 뛰어난 선수입니다. 

     

    왼) 오타니 오) 트라웃

    류현진의 la 에인절스 상대전적은 통산 3경기에 등판해 2승 무패 평균자책점 0.83로 아주 좋았습니다. 에인절스타디움 성적 역시 2경기 1승 무패 평균자책점 1.42로 편안하게 경기를 치를 수 있을 전망입니다.

     

     

    또한 그 어느 시즌보다 뛰어난 올해 류현진 성적은 현재까지 12경기에 등판하여 9승1패 방어율 1.35로 내셔널리그 평균자책 1위, 다승 1위에 올라 있습니다. 

     

    80이닝 동안 삼진 71개를 잡아내고 볼넷은 5개만 허용하는 짠물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 소속팀인 LA 다저스 내에서는 물론이고 내셔널리그, 아메리칸리그를 통틀어서 최고의 투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선수간의 대결은 미국 언론에서도 주목하는 경기인데요. 메이저리그에서 펼쳐질 야구 한일전 LA 다저스 에인절스 류현진 오타니 중계 많은 시청 바랍니다. 


     

    <류현진 관련글 더보기>

     -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투표 방식 참여 방법

     - la다저스 워싱턴 중계 류현진 스트라스버그 연봉

     - 류현진 연봉 순위 계약 알아보자

     - LA다저스 밀워키 중계 류현진 테임즈

     - 다저스 류현진 다음 등판일정 선발경기(한국시간 기준)

     - 류현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