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다저스 워싱턴 중계 류현진 스트라스버그 연봉
    카테고리 없음 2019. 5. 12. 23:34

     

    la다저스 워싱턴 중계 류현진 스트라스버그 연봉

    다저스의 영웅으로 떠오른 류현진이 또 한번 메이저리그 특급 투수와 만납니다. 류현진과 스트라스버그가 격돌하는 la다저스 워싱턴 중계 방송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의 에이스로 발돋움한 류현진 선수가 워싱턴을 상대로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la다저스와 워싱턴의 경기는 5월 13일 월요일 오전 5시 10분인데요.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새벽이지만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셔서 중계를 함께 하시는건 어떨까요?

    la다저스 워싱턴 중계는 오전 5시 정각부터 MBC 및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에서 중계 방송이 시작됩니다. 또한 인터넷 아프리카티비스포츠, 네이버스포츠, 메이저리그 중계 사이트(엠일비코리아)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a다저스 워싱턴 전력분석
    1. 선발대결 - 다저스 류현진 워싱턴 스트라스버그
    류현진은 올 시즌 7경기에 등판해 4승 1패 평균 자책점 2.03을 기록중인데요. 4승 모두 홈에서 거둔 승리입니다. 류현진의 홈경기 평균 자책점은 1.55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홈에서 가장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8일 애틀랜타 la다저스 경기에서도 9이닝 무실점으로 시즌 첫 완봉승을 달성했습니다.  올 시즌에는 워싱턴을 첫 상대하지만 지난해 4월 워싱턴과 스트라스버그를 만난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 2피안타 8탈삼진으로 승리를 따냈습니다.

     

    류현진 스트라스버그 연봉 차이

    워싱턴의 스트라스버그는 올해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많은 연봉인 3800달러(460억원)을 받는 선수입니다. 류현진 연봉의 두배가 넘는 금액입니다. 이번 시즌 8경기에 나와 3승 2패 평균 자책점 3.71을 거두고 있습니다. 스티븐 스트라스버그는 2010년 빅리그 데뷔 이후 통산 97승을 달성했는데요. 


    올 시즌치른 8경기 중 7경기에서 6이닝 이상 던졌고, 4경기에서 2실점 이하로 막아냈습니다. 스트라스버그가 선발로 나온 경기에서 워싱턴의 성적은 4승 4패를 기록했습니다. 

     

    류현진 스트라스버그

    작년 4월 la 다저스 워싱턴 경기 류현진과의 선발대결에서 7이닝 5피안타 2실점 10탈삼진으로 퀄리티스타트 플러스를 기록했으나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해 패전 투수가 되었습니다.

     

    la다저스 워싱턴 타율 비교

    2. 타격 

    워싱턴은 2012년~2017년 6년 동안 4번이나 가을야구에 진출한 강팀입니다. 맥스 슈어저, 스트라스버그, 브라이스 하퍼 등 특급 선수들의 활약이 있었기에 가능했는데요. 그러나 2018 시즌 종료 후 워싱턴 내셔널스 최고의 스타 하퍼를 잃으면서 타선의 파괴력이 다소 약해진 모습입니다. 워싱턴 타선에서 경계해야할 선수는 앤서니 렌던과 켄드릭이 되겠습니다. 

    다저스 타선은 워싱턴의 원투 펀치인 슈어저와 스트라스버그를 차례로 상대해야하는데요. 벨린저를 중심으로 다저스의 타자들이 좋은 타격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이른 새벽이지만 명품 투수들의 멋진 대결을 볼 수 있는 la 다저스와 워싱턴 내셔널의 중계 방송 많은 시청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 류현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보기

    - 류현진 연봉 순위 계약 알아보자

    - 다저스 류현진 다음 등판일정 선발경기(한국시간 기준)

    - 2019 메이저리그 인터넷 중계 사이트

    -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