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현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보기
    카테고리 없음 2019. 3. 28. 21:52

    류현진 경기중계 인터넷 생중계 보기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한국 선수들 중에 올시즌 가장 기대되는 선수는 바로 류현진 입니다. 류현진 경기 예상과 생중계 채널 알아볼게요. 

     

    류현진 선수는 2019 시즌 출발부터 개막 경기에 선발로 나서게 되었는데요. 물론 다른 선수들의 부상 탓에 잡은 기회이지만 지금까지 잘 해왔기 때문에 류현진 선수의 가치와 능력을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개막 경기 선발투수는 실력과 선수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설 수 있는 자리니까요.

     

    올해는 류현진 경기를 시즌 개막부터 볼 수 있다니 한국인으로써, 야구팬의 한 사람으로써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올 시즌에 류현진 생중계 꼭 챙겨보고 싶은데요. 그렇다면 중계는 어디에서 볼 수 있는지 2019 메이저리그 류현진 경기 생중계 보기 가능한 채널 알아보겠습니다. 

     

    류현진 생중계는 스포츠전문 케이블방송인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에서 TV로 생중계 보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요즘은 IT기술이 발달하고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아서 TV중계가 아닌 인터넷으로도 스포츠를 많이 시청하시는데요. 

     

    마찬가지로 류현진 경기 인터넷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모바일을 통해 아프리카TV스포츠, 메이저리그생중계사이트(MLB코리아)에서 류현진 인터넷 생중계 보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현재 코리안 메이저리거 중에서 선발 투수는 류현진 선수가 유일합니다. '야구는 투수 놀음'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투수는 야구에서 중요한 포지션입니다. 특히 한 경기의 선발 투수가 갖는 중요성과 상징성은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당당히 선발 투수로 자기매김하고 어깨 부상 이후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9 시즌을 앞두고 류현진선수는 스프링캠프 시범경기를 통해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시범경기 5경기에 등판해 평균자책점 3.00을 기록했는데요. 가장 좋았던 부분은 삼진은 12개를 잡아내면서 볼넷은 단 1개도 내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시범경기에서 새 슬라이더를 시험해봤지만 만족스럽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컷패스트볼과 체인지업, 커브의 제구와 위력은 성공적이었는데요. 위기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정감 또한 류현진 선수의 큰 무기입니다.

    당초 류현진선수는 팀내 선발진에서 3~4 선발로 시즌을 시작할 전망이었지만 1선발로 시즌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당분간 상대팀의 1,2선발급 투수와 맞대결을 펼쳐야 하는 부담도 있는데요. 승리도 중요하지만 선발투수로서 최대한 많은 이닝을 소화하면서 팀의 승리에 기여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2019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전부터 출격하는 올 한해 어떤 시즌을 보내게 될지 TV와 인터넷으로 류현진 경기 생중계 놓치지 마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