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 1. 7. 15:49

    보통 해가 바뀌어 신년이 되면 한 해의 운이 어떻게 될지 신년운세 많이 보시죠? 사주나 운세를 알아보려면 주로 무당이라고 하는 점쟁이를 찾아가거나 철학관을 방문하는데요. 그런 곳에서는 점을 봐주는 대가로 복채를 내거나 상담료를 내야 합니다. 





    그런데 비용이 적지만은 않은데다가 점집에 직접 찾아가는 것이 꺼려지는 분들도 있을것입니다. 신년운세보기 비용과 방문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인터넷으로 무료 신년운세를 점 쳐보는 것은 어떨까요?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2019년 신년 무료운세보기 가능한데요. 다양한 무료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모든 서비스가 신항생명 고객이 아니어도,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정통운세 부터 애정운, 궁합, 꿈해몽, 심리테스트, 사상오행 분석까지 해주네요. 보통 무료운세보기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이 필수 조건이거나 간단한 맛보기 운세 정도만 무료로 보여주고 추가적으로 유료서비스를 유도하기도 하는데요.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는 비용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의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메뉴를 선택하시면 총 20가지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2019년 신토정비결은 이지함 선생의 토정비결을 현대역학으로 재해석한 신토정비결 입니다. 올 한해를 살아가는데 있어 전체적인 길흉지사를 가늠해 볼 수 있겠습니다. 총론, 재물운, 가정운, 사업운, 애정운과 월별운세가 제공됩니다.





    토정비결이란?

    토정비결은 조선시대 학자 이지함이 지은 책으로 태어난 생년, 생월, 생일을 144괘로 나누어 한 해의 운수를 알아보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인 신년운세와는 다른 해석 원리를 가졌기 때문에 구분해서 보셔야 합니다. 




    2019년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 가장 인기있는 서비스는 바로 "부자되기" 입니다. 나에게 좋은 때와 시기를 파악하여 이를 활용하면 부자의 기운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의 개인적인 올해 부자운을 살펴보겠습니다. 1년중 금전 흐름이 좋은 달이 5개월, 좋지 않은 달이 7개월 정도라고 보면 되겠네요. 2019년 하반기가 되어야 좋은 흐름이 예상되니 상반기에는 최대한 금전 관계된 일에 조심하고 돈을 아껴써야겠습니다. 




    2019년의 부자운과 부자되기 좋은 달의 월별 부자 운세, 일자별 운세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등급과 점수가 매겨져 있어 새로 추진하려는 사업이나 투자, 재테크 등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 전체의 운세 총론이 좋거나 나쁘더라도 월별로 좋고 나쁨은 또 다를 수 있는데요. 1월부터 12월까지 2019년 월별운세를 7가지 테마에 따라 풀이해주고 있어 월간 운의 흐름과 길일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19년 한 해의 운세가 아주 좋게 나와도 방심하지 말고 좀 안좋게 나오더라도 낙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올해의 운도 중요하지만 평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초년, 중년, 말년의 운세가 결국 나의 인생을 좌우하는 것이니 평생운세도 함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에서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알아봤는데요. 어디까지나 앞날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용도로 참고하시고 운세 결과를 맹신하거나 안좋은 내용이 있더라도 너무 연연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인생의 주인인 나의 의지와 노력에 따라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2019년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