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다저스 밀워키 중계 류현진 테임즈
    카테고리 없음 2019. 4. 20. 20:27

    LA다저스 밀워키 중계 류현진 테임즈

    LA다저스 류현진이 밀워키를 상대로 복귀전을 치릅니다. 부상 복귀전 일정 및 중계 방송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4월 21일 일요일 오전 8시 10분(한국시간) 2019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대 밀워키 부르어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투수로 나섭니다. 

     

    la다저스 밀워키

    지난 9일 세인트루이스와의 경기에서 왼쪽 다리 내전근 통증으로 내려간 뒤 12일만에 선발 등판인데요. 지난 시즌 부상과 동일한 부위여서 우려가 있기도 했지만 다행히 심각하지 않아 빠르게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la 다저스 류현진 중계 방송

    류현진 LA다저스 밀워키 중계 방송
    류현진 선발 등판이 예정되어 있는 LA다저스와 밀워키 중계 방송은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에서 TV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 중계가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방송 되지 않으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PC와 모바일로 인터넷 중계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LA다저스 밀워키 인터넷 중계는 아프리카TV스포츠, 엠스플 인터넷 홈페이지 메이저리그 생중계 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LA다저스 밀워키 경기 예상
    LA다저스 류현진이 밀워키를 상대한 것은 정규시즌 1경기와 포스트시즌 2경기로 모두 세차례 경험했습니다. 

     

    la다저스 밀워키 중계 방송

    신인시절이던 2013 시즌에 밀워키를 상대로 7⅓이닝 2실점 호투로 승리를 따낸 기억이 있는데요. 그러나 지난해 챔피언십시리즈에서는 좋지 못했습니다. 시리즈 2차전에서 4⅓이닝 6피안타(1피홈런) 2실점, 6차전에서는 3이닝 7피안타 5실점을 기록했습니다. 


    LA다저스 류현진의 밀워키 상대 통산 성적은 1승 1패, 평균자책점 5.52 입니다. 밀워키 타자들은 류현진에게 장타를 많이 뽑아내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해 내셔널리그 MVP로 뽑힐만큼 활약한 밀워키의 옐리치는 류현진에게 통산 OPS 1.182를 기록하며 경계 대상 1호 선수입니다. 

     

    LA다저스 코디 벨린저와 밀워키 옐리치의 타격 대결도 관전 포인트인데요. 옐리치는 올 시즌 홈런 10개로 벨린저와 함께 홈런 공동 1위에 올라있고 3할 5푼의 타율과 27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옐리치 뿐만 아니라 LA다저스에서 함께 배터리 호흡을 맞추었던 그랜달 포수가 밀워키의 주전 포수로 버티고 있는 것도 큰 변수입니다. 류현진의 투구패턴, 구질 등을 훤히 알고 있는 상대이기 때문에 까다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류현진 테임즈

    류현진 테임즈 대결 성사?
    또 한가지 흥미로운 것은 한국프로야구 NC다이노스 출신 에릭 테임즈와 류현진 선수와의 만남인데요. 테임즈가 밀워키 1루수로 경기에 선발 출전하거나 대타 등으로 출전한다면 류현진과 테임즈의 맞대결을 볼 수 있겠습니다. 

     

    2019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현재까지 3경기에 선발로 나서 2승을 챙기고 평균자책점은 3.07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4번째 선발 등판이자 부상 복귀전에서 밀워키를 상대로 3승 사냥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LA다저스 밀워키 중계방송 많은 시청 바랍니다. 

     

    <인기글 더보기>

    - 부상자 명단 등재 류현진 복귀 일정은?

    - 류현진 경기 중계 인터넷 생중계 보기

    -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방법(동행복권 홈페이지 이용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