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한국 야구 중계 방송 채널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14:57
오늘 한국 야구 중계 방송 채널
세계 야구 최강자를 가리는 프리미어 12 대회가 개최됩니다. 바로 오늘 프리미어12 서울 예선라운드 개막전이 진행되는데요. 오늘 한국 야구 중계 방송 채널 및 시간 알아보겠습니다.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이 주관하는 2019 프리미어12 야구 대회는 전세계 야구 랭킹 상위 12개국이 참가하는 국가대항전 입니다. 11월 2일부터 11일 17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오늘 한국 야구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일정 확인해 보시죠.
프리미어 12 한국 야구 중계 일정
11월 6일 (수) 오후 7시 호주 : 한국
11월 7일 (목) 오후 7시 한국 : 캐나다
11월 8일 (금) 오후 7시 쿠바 : 한국프리미어 12 한국 야구 중계 방송 일정은 오늘 첫경기를 비롯하여 3경기 모두 주관 방송사 SBS 채널에서 단독 생중계 됩니다. 인터넷 중계 방송은 인터넷생중계 플랫폼 웨이브(구.푹티비), 스포츠무료중계, 야구경기생중계, 실시간야구중계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 경기를 제외한 다른 나라의 경기 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SBS스포츠 채널 TV중계 및 인터넷 중계(한국 경기와 동일)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한국 야구 대표팀은 호주와 프리미어 12 대회 첫 경기를 갖게 됩니다. 한국 선발은 양현종, 호주 선발은 팀 애서튼 입니다.오늘 첫경기가 중요한만큼 한국 에이스 양현종 선수가 선발 중책을 맡았는데요. 양현종은 한국 야구를 대표하는 좌완 투수이고 소속팀 기아타이거즈가 시즌을 일찍 마쳐 준비 시간이 넉넉했습니다.
첫 상대인 호주는 베네수엘라와의 평가전서 1-0으로 이겼습니다. 호주는 야구 세계랭킹 7위 베네수엘라는 9위 나라입니다. 호주 선발투수 애서튼 선수는 마이너리그에서 뛴 경험이 있고 호주프로야구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프리미어12 대회 첫경기인만큼 양팀은 신중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이고 양팀 모두 에이스 선발 투수를 내세웠기 때문에 경기는 투수전 양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 한국 호주 경기에 앞서 6일 낮 12시에는 캐나다와 쿠바 경기가 펼쳐지는데요. 각각 우완 필립 오먼트(30)와 우완 카를로스 비에라(31)를 선발 투수로 예고했습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은 프리미어12 대회에서 도쿄올림픽 야구 본선행 티켓을 따내야 합니다. 한국은 호주, 캐나다, 쿠바와 함께 C조에 속해 있으며 고척 스카이돔에서 서울 예선라운드 조별리그를 치르게 됩니다. 예선라운드에서 2위 안에 들면 일본에서 열리는 슈퍼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슈퍼라운드에서 한국이 호주나 대만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면 내년 도쿄올림픽에 나갈 수 있습니다. 한국은 2015년 프리미어 12 초대 챔피언 겸 2008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을 따낸 야구 강팀이기도 합니다.11월 11일부터 일본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에서는 국가당 네 경기씩 진행하고 프리미어12 대회 결승전은 17일 도쿄돔에서 열립니다.
디펜딩챔피언 한국 야구가 2019 프리미어 12 대회에서 우승 트로피와 올림픽 출전권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오늘 새벽 17세 이하 축구 월드컵에서 기분 좋은 승리가 있었습니다. 종목은 다르지만 야구에서도 오늘 한국 승리의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한국 야구 경기 중계 많은 시청 바랍니다.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