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다저스 보스턴 중계 류현진 프라이스
    카테고리 없음 2019. 7. 14. 22:20

     

    LA다저스 보스턴 중계 류현진 
    2019 메이저리그 화려한 전반기를 보낸 류현진 선수가 후반기 첫 선발 등판으로 LA 다저스 대 보스턴 경기에 나섭니다. LA다저스 보스턴 중계 소식 전해드릴게요.

     

    류현진 선수의 메이저리그 후반기 첫 경기 일정은 바로 2019년 7월 15일 LA다저스 보스턴 경기입니다. 보스턴 펜웨이 파크 구장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 경기 인데요. 내일 경기는 'ESPN'에서 미국 전역에 중계 하는 '선데이 나잇 베이스볼' 게임 입니다.

     

     

    한국에서 LA다저스 보스턴 중계 방송 시간은 오전 7시 50분부터 MBC 및 MBC 스포츠플러스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인터넷 중계 아프리카tv 스포츠, 무료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생중계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올 시즌 MBC 류현진 경기 중계 방송 시청률은 전년 대비 최대 4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9년 3월 29일 개막전 경기 중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가구 평균 3.1%, 2049 평균 1.3%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시즌 MBC LA다저스 류현진 경기 중계 평균 시청률은 2.3%(가구), 0.9%(2049)였습니다. 

     

    LA다저스 류현진은 올 시즌 전반기동안 10승 2패 평균 자책점 1.73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활약을 바탕으로 한국인 최초의 올스타전 선발 등판이라는 역사를 쓰기도 했는데요. 올스타전 에서도 1이닝 1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해 올스타를 스스로 증명했습니다. 

     


    류현진과 LA다저스는 후반기 첫 상대로 보스턴을 만납니다. MBC스포츠플러스 송재우 해설위원은 "류현진의 스타일을 감안할때 특별히 보스턴 팀을 의식하고 경기에 나서지는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노림수를 파악해 볼 배합을 바꿀 수 있는 특별한 선수라고 평가했는데요. 

     

    보스턴 전은 LA다저스 와 류현진 에게 또 다른 의미도 있습니다. 보스턴 선발 투수는 데이빗 프라이스 인데요. 올시즌 7승 2패 평균자책점 3.24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프라이스와 류현진은 이미 지난해 10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 월드시리즈 2차전 LA다저스 와 보스턴 경기에서 맞대결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대결에서는 보스턴 과 프라이스의 승리였습니다. 프라이스가 6이닝 3피안타 3볼넷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는 동안 LA다저스 류현진은 4 2/3이닝 6피안타 1볼넷 5탈삼진 4실점을 기록한 것인데요. 양쪽 선발 투수의 실점이 그대로 양 팀의 최종 스코어로 이어졌습니다. 

     


    류현진의 작년 보스턴 경기는 한국 선수 최초의 월드시리즈 선발 등판이었습니다. 쓰디쓴 기억이 남아있는 보스턴 펀웨이 파크에서 9개월만에 설욕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LA다저스 류현진은 전반기에만 10승을 쌓아 올리는 동시에 내용면에서도 평균자책점 메이저리그 전체 1위에 오를 정도로 압도적인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 보스턴 선발 프라이스도 선전하고 있지만 류현진에 비하면 한 수 아래의 성적인데요. 선발투수의 중량감에서는 LA다저스 가 앞서고 있지만 보스턴 타선은 만만치 않습니다.

    보스턴 팀의 공격력은 팀타율과 출루율 모두 메이저리그 전체 1위일 정도로 어느 팀에도 뒤지지 않는 모습인데요. 특히 2018 시즌 월드시리즈에서 류현진을 끈질기게 괴롭혔던 톱타자 무키 베츠를 막는 것이 가장 급선무 입니다. 

     

    양팀의 전력 비교를 살펴보면 LA다저스가 시즌 61승 33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를 달리고 있고 보스턴 은 시즌 50승 42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를 기록중입니다. la다저스와 보스턴은 앞서 열린 두 경기에서 마에다 켄타 vs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 로스 스트리플링 vs 크리스 세일의 매치업으로 대결하여 각각 1승 1패씩을 나눠 가졌습니다.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첫 월드시리즈 선발 등판에서 아픈 기억을 남긴 보스턴 을 상대로 통쾌한 설욕과 함께 후반기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이번에는 류현진 과 LA다저스 승리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