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다저스 콜로라도 중계 류현진 오승환
    카테고리 없음 2019. 6. 22. 18:30

     

    la다저스 콜로라도 중계 류현진 오승환
    다저스 에이스 류현진이 콜로라도 를 상대로 시즌 10승에 다시 한번 도전합니다. la다저스 콜로라도 중계 및 프리뷰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 선수는 지난 두 경기에서 호투하고도 승리투수가 되지 못했습니다. 아홉수에 부딪힌 걸까요? 이번에 세번째로 10승 사냥에 나섭니다.  la다저스 상대는 내셔널리그 서부 지구 2위 콜로라도 로키스 입니다.   

     

    한국 시간 6월 23일 일요일 오전 8시 15분에 다저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콜로라도 LA다저스 중계 방송은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현지에서는 FOX 채널을 통해 미국 전역에 중계되고 국내에서는 MBC,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에서 방송 됩니다. 인터넷 중계는 무료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야구중계 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a다저스 콜로라도 경기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 2위를 달리고 있는 팀간의 대결입니다. 게임차는 11게임 차이로 여유가 있지만 경기 내용만큼은 치열한 접전이 예상됩니다. 콜로라도 팀에는 또 한명의 코리안 메이저리거 오승환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데요. 오승환 선수가 경기 후반에 불펜 투수로 투입될 수 있을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로키스 선발투수는 피터 램버트, LA다저스 선발은 류현진으로 예고되었는데요. la다저스 타자들이 상대해야할 피터 램버트는 올해 빅리그에 데뷔한 신인입니다. 2015년 드래프트 2라운드 지명을 받아 2017년에 싱글A, 2018년 더블A를 거쳐 메이저리그에 입성했습니다.  

     

    포심 패스트볼을 주로 던지면서 체인지업과 커브를 적절히 구사하는 선수인데요. 투수이지만 결코 무시할 수 없는 타격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선 3경기에서 6타수 3안타 2타점 1삼진을 기록했는데요. 상대팀 콜로라도 선발이지만 류현진이 마운드에서 타자로도 상대해야할 선수이므로 투수 타석이라도 만만하게 봐서는 안될것입니다.  

     

    la다저스 류현진은 지난 두 경기에서 잘 던지고도 승리를 얻지 못했습니다. 6월 11일 LA에인절스전에서 6이닝 1실점(7피안타 1피홈런 6탈삼진)을 기록하며 승리투수 요건을 갖추었지만 불펜 난조로 승리를 놓쳤습니다. 6월 17일 시카고 컵스전에서는 7이닝 2실점(비자책) 한 뒤 동점 상황에서 마운드에서 내려왔습니다.  

      

    물론 승수를 쌓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류현진 선수는 여전히 좋은 투구와 경기 운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 시즌 14 경기에서 모두 2실점 이상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17일 경기에서도 2실점 모두 비자책이었기 때문에 오히려 평균자책점은 1.26으로 오히려 더 내려갔습니다. 

     

    콜로라도 상대 통산 성적은 10경기에 등판하여 4승 6패 평균자책점 4.97을 기록했습니다. 같은 서부 지구 상대팀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가장 안좋은 성적인데요. 이유는 어깨 수술 이후 처음으로 풀타임 시즌을 치르던 2017년에 콜로라도 와 4경기에서 4패 평균자책점 8.64로 나빴기 때문입니다. 그때와 지금의 류현진을 같은 조건에서 비교할수는 없겠습니다. 

     

    콜로라도 상대 가장 최근 기록은 2018년 9월에 7이닝 무실점(4피안타 5탈삼진)으로 호투했습니다. 당시 la다저스 타선은 상대 선발 존 그레이에게 4회에 이미 8득점을 얻어내며 수월한 게임을 했습니다. 이번이 진짜 제대로된 대결을 해볼 수 있을 텐데요.

     


    콜로라도 타선은 내셔널리그에서 가장 좋은 팀타율(0.270)을 기록하고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도 la다저스 투수 뷸러에게 2개의 홈런을 얻어냈는데요.  가장 조심해야할 타자는 바로 아레나도 선수입니다. 

     

    아레나도는 류현진에게 통산 홈런 3개 포함 11안타를 기록했으며 4년 연속 내셔널리그 3루수 실버슬러거 차지한 선수입니다. 올해도 타율 0.326 19홈런 61타점을 기록하며 콜로라도 로키스의 중심 타자로 활약하고 있습니. 그밖에 데이빗 달, 다니엘 머피, 라이언 맥마혼 찰리 블랙몬, 이안 데스몬드 등 다수의 경계 대상이 콜로라도 타선에 포진해 있습니다. 

     


    그러나 올 시즌 류현진의 기세는 상대를 가리지 않습니다. 시즌 개막 후 지금까지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내일 경기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또한 오승환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궁금해 지네요. la다저스 콜로라도 중계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