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현진 올스타 중계 메이저리그 인터넷
    카테고리 없음 2019. 7. 8. 21:40

     

    메이저리그 류현진 올스타중계 인터넷
    성공적인 전반기를 마치고 이제는 올스타 류현진 차례 입니다. 메이저리그 쟁쟁한 올스타 사이에서 가장 먼저 등장할 류현진 올스타중계 시간 및 일정 알아볼게요.

     

    LA다저스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 올스타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것도 내셔널리그 선발 투수 자격으로 출전하게 되었는데요. 

     

    메이저리그 올스타중계 일정은 먼저 7월 9일 오전 9시 '올스타전 홈런더비' 가 생중계 됩니다. 이어서 다음날 류현진 올스타중계 방송은 10일 오전 8시 30분부터 MBC 스포츠 플러스, MBC온에어에서 생중계 예정 입니다. 아프리카tv 무료스포츠중계 및 류현진경기중계, 메이저리그생중계 사이트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은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 양대 리그의 대결로 펼쳐지는데요. 내셔널리그 선발 투수로 출전하는 류현진 선수는 올스타전에서 1이닝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선발투수로 나와 1이닝만 소화하는 것이므로 류현진 선수는 모습은 경기 시작 후 1회가 전부입니다. 류현진 올스타중계 시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류현진 은 이번 시즌 전반기에서만 10승2패, 평균자책점 1.73을 기록하면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프로야구 전체가 류현진 활약상을 지켜보았습니다. 

    선발투수로서의 실력과 가치를 인정받은 류현진 은 마침내 올스타 무대까지 오르게되었는데요. 류현진 개인 뿐만 아니라 한국프로야구 역사에 남을 만한 사건 입니다. 

     

    내셔널리그 올스타 감독인 LA다저스 로버츠 감독은 일찌감치 류현진 선수를 올스타전 선발 투수로 발표했습니다. 그만큼 확실하다는 뜻이겠죠. 

    올시즌을 앞두고 류현진 선수가 이렇게 잘할줄은 전혀 예상을 못했습니다. 그냥 부상만 없이 평범하게 시즌을 잘 마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어깨와 팔꿈치 부상으로 수술까지 한 선수가 이렇게 성공적으로 복귀해서 전성기 기량을 보여준적이 메이저리그 역사에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세계 각지에서 뛰어난 야구 선수들이 모여있는 곳이 바로 메이저리그 입니다. 류현진 올스타 출전은 세계 1등 투수로 인정받은 것이나 다름 없습니다.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그 올스타 는 2001년 박찬호 선수였습니다. 7월 11일 시애틀 세이프코 필드에서 치른 올스타전에서 3회말 0-0 상황에서 칼 립켄 주니어에게 홈런을 맞고 패전투수로 기록되었습니다.

    다음 주자 김병현은 2002년 7월 10일 밀워키 밀러파크에서 열린 올스타전에서 7회 초 등판해 ⅓이닝 3피안타 2실점으로 부진했는데요. 

     

    2018년 타자로써 처음 출전한 추신수가 8회 대타로 나와 안타 한 개를 기록한 것이 코리안 메이저리거 최고의 성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류현진의 차례 입니다. 7월 5일 샌디에이고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로 시즌 10승과 개인 통산 50승을 달성하며 기분좋게 전반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그 후 4일 휴식 이후에 5일만에 올스타 전에 등판하게 된것인데요. 

     


    선배 선수들이 아쉬움을 남긴 올스타전 무대에서 류현진 무실점 호투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관련글보기>

     -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투표 방식 참여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