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시언 일본여행 논란 인스타 사진 송진우
    카테고리 없음 2019. 7. 4. 13:25

     

    이시언 일본여행 논란 인스타 사진 송진우
    일본이 한국에 대해 수출 규제를 강화한 조치 때문에 한일관계가 좋지 못한데요. 그런데 이때 배우 이시언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일본여행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의 경제 보복 조치 때문에 우리나라 기업들에게 타격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일본 불매 운동 이 확산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한국 일본 양국 관계가 좋지 못하고 불매 운동 이야기까지 나오는 시점에서 배우 이시언 일본여행 을 두고 논란이 야기되고 있습니다. 



    이시언 배우는 7월 3일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일본여행 사진과 함께 "고마스도착 버스 타고 시작"이라며 "고마스 후쿠이 생일 기념 여행,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올렸습니다.

     

    일본 여행 사진을 두고 누리꾼들의 지적과 비판이 있었지만 이시언 은 다음날인 4일에도 일본 여행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시언은 "초대해주신 송진우 미나미 부부 미나미 부모님께 너무나 감사말씀드린다"며 "새 식구 송우미애기 너무 귀여워 건강하게만 자라주렴. 깜짝 생일파티도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송진우·미나비 부부는 이시언 지인이자 한일부부 입니다. 송진우 역시 이시언 동료 배우로 나혼자산다 워터파크 편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시언 일본여행 논란에 대해 비판 하고 있는데요. 많은 국민이 일본 제품 불매 운동, 일본 여행 취소 등 일본 경제보복 조치에 대응하고 있는 상황에서 옳지 못한 행동이라는 지적 입니다. 

    누리꾼들은 가더라도 조용히 갔다 와야 하는것 아니냐, 국민들은 일본 불매하자고 들끓고 있는 상황에 너무 실망이다 라는 반응을 내놓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일본 수출 규제에 대한 대응책을 내놓으며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도 불매운동을 추진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물론 개인 여행까지 간섭할 수는 없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일본에 대한 안좋은 감정과 수출 규제로 인해 양국 관계가 악화된 상황에서 국민 정서에 맞지 않는 행동을 공개적으로 함으로써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시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ee_si_eon/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