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민국 에콰도르 중계 인터넷 축구 u-20 4강전 준결승
    카테고리 없음 2019. 6. 12. 00:11

     

    대한민국 에콰도르 중계 인터넷 축구 u-20 4강전 준결승

    대한민국 남자 축구가 2019 u-20 월드컵 4강전을 몇시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오늘밤 한국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쓸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에콰도르 축구 중계 인터넷으로 함께 하시죠. 

     

    한국시간으로 밤 늦은 새벽 대한민국 태극 전사들이 4강전을 치릅니다. 축구 대한민국 에콰도르 u-20 월드컵 준결승전은 2019년 6월 12일 새벽 03:30분에 펼쳐집니다. 

     

    대한민국 에콰도르 축구 중계 방송은 SBS, MBC, KBS2 채널 등 지상파 방송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대한민국과 에콰도르 중계 인터넷 시청을 원하는 분들은 아프리카tv스포츠, 축구생중계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36년만에 치르는 4강전 경기인만큼 중계시간이 평일 새벽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생방송 사수를 외치고 있습니다. 저도 알람을 맞춰놓고 일어나서 볼 계획입니다. 

     

    대한민국 vs 에콰도르 

    에콰도르는 우리와 마찬가지로 이번 u-20 월드컵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피파랭킹 59위에 머물러 있어 전력상으로는 우리보다 한 수 아래라고 평가됩니다. 

    u20 월드컵 조별리그에서도 조3위로 간신히 16강전에 진출했는데요. 그러나 토너먼트에서는 우루과이, 미국을 차례로 꺽으며 준결승전까지 올랐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조별리그 2위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애초에 조별리그 통과도 장담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4강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16강에서 한일전, 8강전에서 세네갈을 상대하며 36년만에 4강전에 진출하였습니다. 이 자체로 이미 대한민국 축구 역사를 바꾸어놓고 있는데요. 더 높은 곳까지 올라갈수 있을지 많은 축구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2019 u-20 월드컵에서 치른 모든 경기에서 드라마같은 승부를 펼쳤습니다. 가장 하이라이트는 외신들도 놀라게한 역대급 명경기 세네갈전이었는데요.


    아프리카의 강호 세네갈은 빠른 스피드와 우수한 피지컬, 체력까지 갖춘 팀입니다. 세네갈전 전반, 후반, 연장전까지 총 120분동안 역전과 동점이 반복되었습니다. 결국 승부차기까지 진행했고 한국은 먼저 실축을 범하고도 최종 스코어 3대2로 마침내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20세 이하 대표팀 대한민국 축구는 1983년 멕시코 u20 월드컵 이후 36년만의 4강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대회 내내 팀의 조직력, 선수들의 기량, 정신력까지 감동적인 경기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 축구가 피파가 주관하는 국가대항전 경기에서 4강에 오른 것은 역대 세번째 입니다. 1983 u-20 월드컵,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 이후 세번째 쾌거 입니다.  만약 에콰도르까지 이기고 결승에 오른다면 남자축구 대표팀 사상 최초로 결승전 무대에 서게 됩니다. 

     

    8강전에서 1골 2도움으로 맹활약한 이강인 선수를 비롯해 추가시간 동점골의 주인공 이지솔, 오세훈, 조영욱 등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가 밝은데요. 조별리그부터 8강까지 선방쇼를 보여준 골키퍼 이광연 선수도 승리의 주역입니다. 

    오늘 대한민국 축구가 u-20 월드컵 4강전에서 에콰도르를 넘고 결승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