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경기 중계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ICC
    카테고리 없음 2019. 7. 17. 22:17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경기 중계 ICC 

    2019년 7월 17일 개막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두번째 경기는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경기입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스날과 독일 분데스리가 뮌헨의 경기 중계 안내해드릴게요.  

     


    아스날 바이에른뮌헨 경기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2019년 7월 18일 낮 12시 입니다. 평일 낮 시간대라 티비 중계를 챙겨보기 힘들 수 있는데요. 아스날과 뮌헨 다른 경기 일정은 제일 아래에 있습니다.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아스날 바이에른 뮌헨 경기 중계 방송은 스포츠 전문 방송 스포티비온에서 독점 생중계 됩니다. 스포티비 중계 해설진은 캐스터 김용남, 황덕연 해설위원이 맡을 예정입니다. 인터넷 중계의 경우 온라인 스포티비 나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생중계, 실시간축구중계사이트 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아스날 FC
    영국 런던을 연고를 두고 있으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빅6에 속하는 팀입니다. 프리미어 리그 출범 이후 유일한 무패 우승과 FA컵 역대 최다 우승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그 내 명성과는 달리 UEFA 챔피언스 리그는 우승이 한번도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투자에 인색하면서 프리미어리그 빅4로 불리던 예전의 명성과는 달리 최근에는 다소 힘이 빠져있는 모습입니다. 그러나 여전허 잉글랜드의 대표적인 명문구단 중 하나로 꼽히며 지역 라이벌로는 같은 연고지인 북런던에 위치한 구단 토트넘 핫스퍼가 있습니다.

     


    아스날 주요 선수로는 외질, 오바메양, 라카제트 등이 있는데요. 바이에른 뮌헨 주요 선수는 레반도프스키, 뮐러 등이 있습니다. 아스날 뮌헨 전력상으로는 뮌헨이 앞서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역대전적에서도 뮌헨이 아스날을 압도하고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는 아스날의 수비진이 얼마나 잘 버텨주느냐가 이번 경기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 바이에른 주에 연고를 둔 프로 축구 클럽 입니다. 우승 기록은 UEFA 챔피언스 리그 5회와 분데스리가 28회, DFB-포칼 18회, 인터컨티넨탈컵 2회, 그리고 UEFA컵과 FIFA 클럽 월드컵을 1차례씩 우승했습니다. 

     

    11만 여명의 멤버쉽 회원들을 보유한 세계 최대급의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화려한 우승 경력과 수많은 레전드, 고고한 전통, 안정적인 유스 시스템까지 갖춘 바이에른 뮌헨은 명실상부한 독일 최강의 축구 클럽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편 바이에른 뮌헨 소속이었던 정우영 선수는 지난 6월 프라이부르크로 이적했습니다. 정우영은 지난시즌 바이에른 뮌헨에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데뷔전과 분데스리가 데뷔전을 치러 바이에른 뮌헨 유스 중 가장 기대받는 선수 중 한명이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성적
    전반에 선제골을 내주었지만 후반에 3골을 몰아치며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공수에서 헤나투의 활약이 빛난 경기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바이에른 뮌헨이 주도권을 잡고 공격을 퍼부었으나 완성도가 부족한 경기였습니다. 공격에서는 유벤투스의 철벽수비를 뚫어내지 못하고 수비에서 실수가 바로 실점으로 연결되며 0:2의 패배를 당했습니다. 

    경기 내내 맨시티에게 끌려다니며 결국 패했습니다. 2:0으로 앞서가고 있었지만 전후반 연달아 3골을 실점하면서 역전을 허용했습니다.

     

    프리시즌에 진행되는 대회인만큼 향후 시작될 시즌의 점검자리가 될텐데요.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서 아스날과 바이에른 뮌헨이 어떤 경기력과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ICC 아스날 경기 중계 일정

    7월 18일 (목) 12:00 - 아스날 : 바이에른 뮌헨

    7월 21일 (일) 07:00 - 아스날 : 피오렌티나

    7월 24일 (수) 08:00 - 레알 마드리드 : 아스날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 ICC 바이에른 뮌헨 경기 중계 일정

    7월 18일 (목) 12:00 - 아스날 : 바이에른뮌헨

    7월 21일 (일) 09:00 - 바이에른뮌헨 : 레알마드리드

    7월 24일 (수) 10:00 - 바이에른뮌헨 : AC밀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