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워볼게임 (나눔로또->동행복권 이전)
    카테고리 없음 2019. 1. 5. 17:40



    인터넷으로 즐길 수 있는 복권 파워볼 게임 알려드릴게요. 원래 파워볼게임은 나눔로또에서 시행되던 인터넷 복권인데요. 복권사업자가 변경되면서 나눔로또가 아닌 동행복권에서 파워볼 복권을 이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1. 파워볼 인터넷 복권 구매 준비사항

    동행복권 홈페이지 회원가입 -> 예치금 충전(계좌이체만 가능)


    나눔로또에 회원가입 이력이 있다면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없이 동일한 아이디로 바로 로그인 가능하고 인터넷 복권 구입이 처음이라면 회원가입을 꼭 하셔야 합니다. 


    충전된 예치금이 없다면 복권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파워볼 게임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파워볼은 기본적으로 6개의 숫자를 선택하여 일치하는 숫자의 개수에 따라 당첨을 결정하는 방식이고 선택한 숫자들의 합을 이용한 부가게임도 제공됩니다. 5분마다 계속 판매, 추첨하는 복권으로 수시로 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추첨 결과 또한 빠르게 알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복권입니다. 




    2. 파워볼게임 방식  

    숫자선택게임 : 일반볼 5개(1~28까지) , 파워볼 1개(0~9까지), 총 6개 숫자 선택

    숫자합게임 : 일반볼 홀/짝 게임, 대/중/소 게임, 숫자합 구간선택, 파워볼 범위 구간선택 게임


    파워볼 게임은 1매에 1,000원이고 동일한 숫자를 10매까지 복수 구매하여 베팅할 수 있습니다.





    3. 파워볼 당첨

    숫자선택 게임은 일반볼 숫자 5개와 파워볼 숫자 1개를 선택하여 구매하여 추첨결과에서 일반볼 및 파워볼 숫자와 일치하는 숫자의 개수에 따라 등위가 결정됩니다.



    4. 파워볼 당첨금

    파워볼 숫자선택게임은 선택한 6개의 숫자를 모두 맞히면 1등 당첨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데요. 파워볼 1등 당첨금은 최소 3천만원을 보장하고 최대 3억까지 당첨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숫자선택 게임 1등은 3,000만원부터, 2등은 100만원부터 판매액에 비례하여 누적된 당첨금을 당첨 매수로 나누어 지급하며 기타 등위는 확정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1등부터 8등까지 일치하는 숫자 개수에 따라 등위가 정해지고 500원의 보너스 당첨까지 있네요.


    숫자합 게임은 추첨 결과 나오는 일반볼의 숫자합 또는 파워볼 숫자의 범위를 맞추는 게임으로 15개의 설정된 범위구간별로 당첨금 크기가 정해져 있습니다.



    파워볼 숫자합게임은 당첨금은 적지만 숫자선택게임보다 당첨확률이 높은 부가게임 입니다.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습니다. 




    5. 파워볼 당첨금 지급

    파워볼은 인터넷 복권이기 때문에 예치금으로만 구매가능 하며 당첨금 역시 예치금으로 지급됩니다. 당첨금은 복권 세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입금되며 원하는 계좌로 출금 가능합니다.



    <동행복권 이용안내>

    -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방법(동행복권 홈페이지 이용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